[경제플러스=김두윤 기자] LG U+(부회장 이상철)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마련한 ‘LG U+ pedia’(pedia.uplus.co.kr) 사이트가 30일 현재 누적 방문자수 1백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LG U+ pedia’(피디아)’는 LG유플러스의 요금제, 모바일인터넷 OZ, 휴대폰 등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백과사전식 정보제공 사이트로, LG유플러스는 온라인 백과사전 사이트 ‘위키피디아’를 벤치마킹하여 지난 5월말 이 사이트를 구축했다.

‘LG U+ 피디아 파트너’는 LG유플러스의 고객 중 IT에 대해 해박한 지식을 가진 파워 블로거 등 온라인 활동이 많은 유저들 중에서 선정되어 활동한다.

‘LG U+ 피디아’는 기존의 공식 홈페이지가 딱딱한 정보제공을 중심으로 하는 것과는 달리 LG유플러스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개, 활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는데 중점을 뒀다. 즉, 소비자의 입장에서 꼭 필요한 정보와 팁(tip)을 백과사전 형식으로 제공하도록 했다.

남국현 LG유플러스 e마케팅팀 팀장은 “향후 LG U+ 직원들도 언제든 원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제보 sun@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