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의 약혼식 패키지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약혼식 패키지 출시
[경제플러스]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약혼식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해 도심 속 부티크 호텔인 파크 하얏트 서울이 프라이빗한 맞춤형 약혼식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약혼식 패키지는 기본 사양 없이 모든 아이템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어 연회 전문가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나만의 맞춤형 약혼식을 직접 만들 수 있다.

전문 플로리스트의 세련된 플라워 장식,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케노피 장식, 총 주방장이 특별히 준비하는 최고급 코스 요리 등으로 가장 세련되고 차별화된 약혼식을 경험할 수 있다.

두 주인공을 위해 특급 호텔 파티쉐가 직접 디자인해 만든 생화 장식의 2단 케익과 한 입 가득 퍼지는 은은한 향의 샴페인으로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과 행복을 비는 축배의 시간이 더욱 아름답게 장식된다.

여기에 파크 하얏트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추억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10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작업한 최고급 제품인 아쿠아 디 파르마 브랜드의 향수 세트 중 ‘아이리스 노빌레 향수 및 바디 제품 세트를 예비 신부에게, ‘꼴레지오네 바비에레’ 향수 및 쉐이빙 제품 세트를 예비 신랑에게 증정한다(두 제품 33만원 상당).

약혼식 외에도 오붓하고 격식 있는 상견례로도 재구성할 수 있다. 약혼식 가격 10인기준 180만원부터 시작되며 10%의 세금이 추가 되지만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기사제보 01030247024@naver.com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