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웅진 페이프리 넘버엔 카드' 출시
외환은행, '웅진 페이프리 넘버엔 카드' 출시

[경제플러스=김동욱 기자] 외환은행(은행장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웅진코웨이(대표이사 홍준기)와 제휴해 기존 웅진 페이프리 카드 사용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웅진 페이프리 서비스를 업그레드하고, 다양한 넘버엔 플래티늄 카드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는 ‘웅진 페이프리 넘버엔 카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웅진 페이프리 넘버엔 카드’는 기존 웅진 페이프리 카드의 서비스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웅진코웨이 렌탈요금 자동이체시 렌탈요금의 7% 적립, 전국 주유소(LPG포함)와 전국 마트 이용시 5% 특별적립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기본적립 서비스로 신판사용금액의 0.1%가 적립되며, 적립된 예스 포인트는 월간 최대3만원 까지 고객 결제계좌로 현금으로 돌려주기 때문에 고객이 원한다면 웅진코웨이의 또 다른 제품을 부담없이 1개 더 사용할 수 있다.

넘버엔 플래티늄 카드 서비스로, 씨즐러, 쎄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20% 현장할인, 아웃백, VIPS, 무스쿠스 10% 청구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또는 무료입장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웅진코웨이 제품구매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및 최소 5만원부터 최대 70만원(36개월)까지 예스 세이브 서비스도 제공된다.

외환은행 허 용 카드상품개발팀장은 “웅진코웨이 렌탈서비스 등을 이용하고 계시는 웅진 페이프리 카드 고객 및 앞으로 웅진코웨이 제품을 이용할 신규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업그레이드 상품인 '웅진 페이프리 넘버엔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기사제보 amor@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