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이 빼빼로데이와 수능일을 맞아 다양한 선물 세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오는 11일 빼빼로데이와 18일 수능 시험일을 앞두고 총 65종의 다양한 기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점프! 토끼학번’이라는 콘셉트로 마련된 수능 선물세트는 총50종으로 초콜릿과 찹쌀떡, 엿 등 다양한 품목과 크기로 구성됐다.

달콤한 빼빼로데이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획한 ‘Sweet November’라는 컨셉의 빼빼로데이 선물세트는 총 15종이며 다양한 빼빼로와 초콜릿 제품들로 빼빼로데이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올 해는 각 제품의 포장 및 디자인을 더욱 고급화하는 동시에 저가 단품 제품도 강화해 품격 있게 마음을 전하기 원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풍성한 기획 선물 세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오는 7일까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사랑, 우정, 감사, 동료애 4가지 테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뚜레쥬르 빼빼로 제품 교환권 2만원 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오는 2일부터 10일까지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도 보내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에서는 각각 4종의 빼빼로데이와 수능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콜드스톤에서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전국 30 여 개 매장에서 수제 와플 빼빼로를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빼빼로데이를 맞은 연인들의 데이트를 위해 아이스샌드 제품 2개와 아메리카노 2잔을 정상가보다 10% 할인된 가격인 9천원에 즐길 수 있는 ‘아이스샌드 커플팩’ 기프티콘을 한정 판매한다.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SK 기프티콘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수능생 응원을 위한 기프티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정성껏 마련한 다양한 선물 세트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뚜레쥬르와 투썸플레이스, 콜드스톤은 즐거운 빼빼로데이와 수험생 여러분의 합격을 함께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