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NH투자증권은 11월 1일부터 공식 트위터를 오픈하고 팔로우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트위터명은 채움&나눔(http://twitter.com/NHIS_CHEUM)으로 트위터를 통해 직접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한다. 또한 증권 금융 정보를 고객과 시간 및 공간의 제약없이 나누고자 하는 NH투자증권의 고객서비스 정신을 담고 있다.

NH투자증권과 팔로우를 맺는 고객은 채움서포터가 제공하는 장중시황, 기업분석자료, 펀드/ELW 이야기 등의 다양한 투자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채움서포터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받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트위터 오픈을 기념해 ▲‘Follow me’: NH투자증권 트위터를 팔로우 한 후 이벤트 내용을 리트윗 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증정, ▲‘With me’: NH투자증권과 관련된 사진을 본인 트위터에 올린 고객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커피메이커를 증정, ▲‘Quiz event’: 채움서포터가 수시로 출시하는 퀴즈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채움&나눔 트위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 혹은 고객지원센터 (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