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주가영 기자] 더케이손해보험이 멤버십 서비스와 신용카드 기능 등을 결합한 제휴카드를 출시했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최근 KB카드, 외환카드와 연계한 제휴카드 출시로 자동차 운전자와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위한 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개편했다.
자동차 운전자를 위한 해피오토 KB카드는 더케이손해보험(에듀카)의 자동차 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시 10% 할인과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 교통상해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통해 교통사고 사망 및 후유장해를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한다.
또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에서 엔진세정, 에어컨가스 완충과 같은 7대 차량 정비 항목 정비시 2만원 정액 할인(월 1회, 연 3회), 엔진오일 무료 교환(연 1회), 워셔액 보충, 타이어 펑크수리, 안전 점검 등 차량 무료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학원업종 이용시 최고 5% 까지 전월 결제금액에 따른 차등 할인, 이동통신요금 자동 이체 및 1만원 이상 요금 청구 시 매월 3000원 할인, VIPS·아웃백·TGIF 20% 할인, 골프장·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 최대 1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출퇴근 대중교통 이용 고객을 위한 ‘외환 넘버엔Epass Active카드’는 에듀카 고객에게는 보험 가입기간 동안 대중교통 사용 1회당 100점을 추가로 적립하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본 혜택으로는 주중에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회당 100 포인트(1일 2회)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말 자가운전을 위해 주유소를 이용할 때는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점의 Yes Point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점심시간에 음식을 사 먹을 때 5%, Y저녁시간 음식료 업종(전국 음식점/주점/노래방) 이용시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3~5%의 es Point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무료입장 및 할인서비스, 아웃백, VIPS, 씨즐러 등 외식 할인서비스, CGV, 맥스무비, 티켓링크 등의 영화 할인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에 더케이손해보험 에듀카는 정비쿠폰북, 자동차 정기검사 수수료 할인, 호텔/콘도 할인, 상조서비스 및 산후도우미 서비스 할인 등 다양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케이손해보험은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재가입률이 업계평균(70%)을 넘어서는 90%대에 이른다"며 "지속적인 대고객 서비스 확대를 통해 틈새시장의 성공 모델로 성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