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자산관리 브랜드 ‘미래에셋 어카운트’의 체험사이트를 25일 오픈하고 4주간의 체험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되는 체험사이트는 미래에셋증권만의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보다 상세하게 안내하고 이를 고객이 직접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고객은 체험사이트를 통해 글로벌시황과 자산별 투자의견을 확인하고 고객자산, 투자성향, 과세민감도 등에 따라 추천 포트폴리오를 살펴볼 수 있다. 이때 추천 받은 자산배분 포트폴리오는 보고서로 출력해 자산관리에 활용할 수 있다.

김대홍 미래에셋증권 온라인본부 본부장은 “이번 체험사이트 오픈을 통해 누구나 쉽게 자산관리 전문가 미래에셋증권이 제공하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 자산운용과 평안한 노후를 위한 다양한 자산관리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은 25일부터 4주간 체험 사이트에서 ‘미래에셋 어카운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확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정답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도서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미래에셋 어카운트’ 체험 사이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래에셋증권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쉽게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