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김동욱 기자] 극한 더위와 붐비는 인파로 만족스런 여름 휴가를 보내지 못한 이들에겐 올해 추석이 더없이 좋은 기회이다. 잘만 계획하면 9일이나 되는 연휴라 추석 행사로 피로가 쌓인 주부들은 보상휴가를, 여름휴가를 못 챙긴 이들은 가을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이 추석연휴 10일간만 가장 특별한 가격과 풍성한 컨텐츠로 구성된 ‘추석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이므로 멀리 떠나기보다는 한산한 도심에서 최고급 서비스를 받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객실에서의 1박, 2인 조식, 아쿠아 디 파르마의 스페셜 기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코너스톤의 디너 세트, 더 라운지 또는 더 팀버 하우스의 막걸리/안주 세트까지 특별 가격으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전면 유리창과 높은 천장으로 탁 트인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객실에서 푹신하고 부드러운 침대에 누워DVD를 보거나 화려한 야경 불빛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목욕을 즐기는 것 만으로도 귀족이 된 듯하다.

 
 
명절 음식 준비에 힘들었던, 혹은 똑같은 명절 음식에 식상해진 이들이라면 호텔의 고급스런 조식을 즐기는 것도 또 다른 호사. 가을 햇살이 가득한 코너스톤에서 섬세한 서비스를 받으며 분위기 있게 아침식사를 즐겨보자.

최상급 재료들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홈메이드 조식 메뉴들은 맛과 영양에서 모두 일품이다. 오픈 키친에 진열되는 갖가지 요리들, 즉석으로 조리하여 개별 취향에 맞게 제공되는 계란, 햄, 유기농 시리얼, 건강 주스, 요플레, 과일, 패스츄리, 그리고 정갈한 한식까지, 신선하고 독특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요리들로 명절 음식에 지친 미각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추석 패키지를 이용하는 선착순 200명에게는 이탈리아 지중해 스파 컨셉의 아쿠아 디 파르마 이탈리안 리조트 제품들도(8만원 상당)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페이스 마스크 팩3매를 비롯하여 미니어처 아이 크림, 페이스 크림, 바디 크림으로 구성된 디스커버리 키트가 제공되므로 고급스럽고 상큼한 아쿠아 디 파르마 향기를 만끽하며 건조해진 가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자.

또한 추석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하여 코너스톤의 3코스 디너와 더 라운지 또는 더 팀버 하우스의 막걸리/안주 세트도 특별 가에 제공한다.

특히 가을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막걸리/안주 세트는 100% 국산 쌀로 담근 최고급 막걸리 1병과 맛깔 나게 준비하는 모듬 전 또는 스낵 안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24층의 더 라운지에서 멋진 야경을 즐기거나 지하 더 팀버 하우스에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곁들이기에 좋다.

24층 최고 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수영장, 23층의 사우나와 자쿠지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추석 패키지 가격은 2인 조식, 아쿠아 디 파르마 선물 포함 29만원부터 시작되며 상기 가격에는 10% 세금이 부과되나 별도의 봉사료는 없다.

기사제보 amor@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