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삼보-인텔 스타크래프트 II 오픈 시즌 1’ TSL 김원기 우승
‘TG 삼보-인텔 스타크래프트 II 오픈 시즌 1’ TSL 김원기 우승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TG 삼보-인텔 스타크래프트 II오픈시즌1” 결승전이 과일장수 김원기 선수의 우승으로 돌아가면서 리그 참가 전부터 메인 스폰을 확보한 선수들이 경기에 매진할 수 있도록 준비해왔던 TSL(Team SCV life)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 MBC게임 코치였던 이운재 감독과 김원기,서기수 선수의 창단으로 출발부터 관심이 높았던 TSL(Team SCV life)은 이운재 감독의 선수단 매니지먼트 운영과 선수들이 연습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최고의 연습PC를 구성, 사전에 많은 준비를 거쳐 대회 첫 우승을 거머쥐게 되었다.

또한 스타크래프트 II오픈시즌1 대회의 우승자 김원기 선수는 저그가 불리하다는 평을 받는 상황에서도 뛰어난 운영과 컨트롤로 우승을 차지하며 객관적인 데이터의 불리함은 끊임없는 노력으로 극복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 우승을 차지한 김원기 선수를 비롯해 서기수, 한규종 등으로 구성된 TSL(Team SCV life) 메인 스폰 업체인 지스킬(G.SKILL)의 고성능 메모리 수입업체인 이노베이션티뮤는 선수들이 연습하는데 문제 없도록 최고의 PC환경 구축에 많은 신경을 써 왔고 게임의 특성상 하드웨어의 사양이 중요한 스타크래프트 II에 선수들의 실전과 같은 연습환경을 제공함으로 인해 우승하는데 큰 밑거름이 되었다.

이노베이션티뮤에서 공식 유통하는 지스킬 메모리는 곰TV에서 주관한 스타크래프트2 게임대회 Star2Gether Clan Invitational / Star2Gethe Invitational 및 Star2Gethe 공성전 공식시스템 메모리 로 사용되고 있다.

기사제보 ygh5059@epdaily.co.kr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