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 새로운 기업 이미지 광고 선보여
고객대상 ‘ING 꿈 이루미 이벤트’ 등 진행
2010-10-04 주가영 기자
이번 기업 이미지 광고 캠페인은 한국진출 20년 동안 ING생명이 일궈낸 성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꿈을 이루어 간다는 내용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광고를 통해 ING생명은 국내 외국계 생명보험사 1위 및 200만여 건 보유계약이라는 성공적인 업적과 보험금지급능력 4년(2007 ~ 2010) 연속 AAA 획득을 통해 입증한 재정 안전성 등을 근간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꿈을 키우고 지키는데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강조하고 있다.
ING생명 마케팅 총괄 이재원 부사장은 “‘누구시든지’라는 광고카피처럼 ING생명은 꿈이 있는 고객 누구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본 광고를 통해 ING생명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이고 20년 동안 고객의 곁에서 다양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ING가 앞으로도 더 많은 꿈을 이뤄줄 수 있다는 믿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ING생명은 캠페인이 진행되는 금년 말까지 신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LCD TV,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ING 꿈 이루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ING생명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꿈을 주제로 한 사연을 공모, 추첨을 통해 최대 백만 원까지 꿈을 이루기 위한 지원금을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