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더 에스닷’ 멤버십 런칭
카드 사용시 적립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 가능
멤버십 더에스닷은 자동차종합관리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카드 사용으로 적립된 포인트를 이용해 보험료를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구체적인 내용으로는 ▲애니카랜드/패밀리 센터/오토오아시스 등 전국 2천여개 차량 정비소를 통한 정비 요금 할인 등 자동차 종합 관리 서비스 ▲전국 맛집, 생활, 관광 등 국내 최대서비스 네트워크인 에스 샵이용시 할인 ▲삼성전자, CGV 등 유명브랜드 제품 구매, 이용시 포인트 적립 및 포인트를 통한 보험료 결제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애니카랜드나 오토오아시스 등 정비소에서 카드를 제시하는 것만으로도 엔진오일 1만원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각종 소모품 및 공임도 10% 이상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전국적으로 7천개가 넘는 유명 식당, 리조트, 숙박업체 등에서도 5%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다.
삼성화재 멤버십 더에스닷 기본형 外 삼성카드와 제휴한 멤버십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경우 전국 모든 주유소 60원 할인, 자동차보험료 2만원 할인 등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10월 한달간 멤버십 런칭 기념 이벤트로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제휴점 ‘에스 샵’ 사진을 올리거나 기업블로그의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카크린서비스, 엔진오일 무료교환권, 도너츠 기프티콘 등의 선물도 제공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브랜드 런칭을 계기로 “고객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고민한 끝에 멤버십 서비스를 런칭하게 됐다”며 “현재 자동차보험 사업이 매우 어렵지만, 애니카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