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9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2010-10-01 박소연 기자
[경제플러스=박소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1년 동안 새차를 구입하거나 A/S를 이용한 소비자 5만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르노삼성이 영업과 A/S 부문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지난 2002년 이후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경제플러스=박소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1년 동안 새차를 구입하거나 A/S를 이용한 소비자 5만2천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르노삼성이 영업과 A/S 부문에서 만족도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이로써 르노삼성은 지난 2002년 이후 9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