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 해외선물 아카데미 1기 모집
2010-09-14 정희원 기자
[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해외선물 아카데미 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트레이드증권이 실시하는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9월 13일부터 9월 24일까지 모집을 통해 10월 2일부터 10월 23일까지 교육일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해외선물 아카데미에는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선물팀 민유식 차장, 황병진 과장과 김윤승 이사, CME 그룹 및 현직 증권사 트레이더 등의 강의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씩 이트레이드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해외선물 아카데미는 입문과정과 심화과정의 두 과정으로 구성됐다. 기초지식을 필요로 하는 고객과 보다 전문적인 투자전략 및 정보를 습득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과정별 최대 15명(총 30명)씩을 선발해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선물 아카데미 지원은 모집기간 내에 홈페이지 지원서양식으로 작성 후 이메일을 통하여 지원이 가능하며 교육 신청결과는 9월 28일 개별 유선통보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다양한 투자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투자에 도움이 되는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아카데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 및 해외선물팀(3779-8300)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