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 생명,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 출시
2010-09-01 주가영 기자
‘원스톱 암보험’ 시리즈는 2000년 말 처음 출시된 이래 지난 10년간 163만 건이 넘는 누적판매실적을 기록한 AIA생명의 간판상품이다.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은 암 전문 주계약 보험상품으로 특약형 상품과 달리 비교적 저렴한 보험료로 암에 대한 보장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다.
암진단급여금도 일반암 진단시 최대 4천만원, 고액암 진단시 최대 9천만원을 보장해 갈수록 커져가는 암치료 비용에 대한 든든한 보장을 제공한다.
일부 회사의 경우, 일반암 급부에 발병률이 높은 남녀생식기암이나 유방암 등을 포함하지 않는데 반해,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은 이에 대한 구분 없이 모두 보장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은 ‘맞춤형’ 암 전문 보험 상품이다. 자신의 성향과 특성에 따라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의 만기환급형, 순수보장형, 건강관리형 등 다양한 유형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만기환급형의 경우 만기생존시 옵션에 따라 각각 납입한 보험료의 50% 혹은 100%를 만기축하금으로 지급하고, 건강관리형의 경우 매 5년마다 일정 금액의 건강 관리비를 중도 지급한다.
AIA 생명 이상휘 사장은 “암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전용보험이야말로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이라 생각한다”며, “이번에 출시된 ‘무배당 뉴 원스톱 암보험’은 폭넓은 보장, 부담없는 보험료, 다양한 옵션으로 고객들의 미래를 든든하게 지켜 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