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창립 30주년 ‘금요일엔 황금 치킨 혜택’ 전 메뉴 4천원 할인

2025-08-19     유광현 기자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BBQ는 8월부터 매주 금요일, ‘금요일엔 황금 같은 혜택’이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BBQ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포함해 전 메뉴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은 BBQ 공식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일부 배달 플랫폼에서도 동일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일부 매장에서는 추첨을 통한 경품 제공도 함께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치킨 교환권, 소형 가전제품, 여행상품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BBQ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세월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메뉴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BQ는 1995년 설립 이후 ‘황금올리브치킨’을 비롯한 메뉴 개발과 국내외 가맹점 확장을 통해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

이번 30주년 기념 이벤트는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