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하고 선물까지... 미래에셋증권 ELS 이벤트 진행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주가연계증권(ELS)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ELS 투자 활성화 및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행사 기간 내 ELS 상품 가입 후 일정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8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발행되는 공모 ELS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이벤트 참여 신청’과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완료한 개인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일반 계좌 또는 중개형 ISA계좌를 통해서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들어 ELS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이 1000만 원 이상 가입할 경우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이 지급된다. 기존 고객에게도 매수 금액에 따라 1000만 원 이상은 1만 원 3000만 원 이상은 3만 원 5000만 원 이상은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단,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파생결합증권(DLS) 등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신규 가입 혜택과 기존 고객 대상 금액별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상품권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경품 지급 시점까지 잔고를 유지(조기 상환 제외)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 및 M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투자자들이 안전한 자산 운용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ELS 상품 가입을 촉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기회와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