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타사 대체 입고 이벤트 실시
2025-07-08 이솔 기자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증권이 9월30일까지 비대면 또는 은행연계 계좌를 보유한 국내 거주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타사 대체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 모으면 더 값지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타 증권사에서 보유 중인 주식을 KB증권 계좌로 입고하고 일정 금액 이상을 거래할 경우 리워드를 제공하며, 주간 및 월간 단위로 구성된 미션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500만원 이상 순입고 한 뒤, 동일 계좌에서 국내 및 해외 주식을 총 1000만원 이상 거래를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종료 이후인 10월31일까지 순입고 금액 이상 자산이 유지되어야 리워드 지급 대상이 된다.
입고 대상 종목은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ETF, ETN), 해외상장 주식 및 ETF·ETN이며, 거래 대상 종목에는 국내주식, 해외상장 주식 및 ETF/ETN이 포함된다.
이벤트 요건을 모두 충족한 고객에게는 입고금액과 거래금액 구간별로 최대 150만원의 리워드(상금)가 각각 제공되며, 인당 최대 3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자산 이전 및 거래 활성화를 유도하고,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국내외 주식시장에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투자 편의성과 시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