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쇼핑 통해 펜타포트 티켓 최대 25% 할인 제공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가 국내 대표 음악 축제인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을 30일 오후 2시부터 KB Pay 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 얼리버드 예매는 KB Pay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일권 기준 정가 24만원인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KB Pay로 결제할 경우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최종 18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예매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올해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8월 1일부터 3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여름 한복판, 대규모 야외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매년 수만 명의 음악 팬들이 찾는 국내 대표 락 페스티벌인 만큼, 올해 역시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모션 및 티켓 예매에 대한 세부사항은 KB Pay 쇼핑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예매뿐 아니라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통해 KB Pay 쇼핑을 문화와 여행 플랫폼으로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KB Pay 쇼핑은 지난 3월 가입 고객 수 60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포인트리 리워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특히 KB Pay 쇼핑을 경유해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1.5%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쿠팡 쇼핑 적립’ 서비스를 비롯해, 숏폼 영상이나 라이브쇼핑 방송 시청만으로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는 ‘숏폼 보고 적립’, ‘라방 보고 적립’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시 광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교통 타고 적립’ 서비스와, 미션 수행을 통해 포인트리를 지급하는 ‘미션하고 적립’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리워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 Pay 쇼핑 앱 내 ‘혜택’ 아이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