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치냉장고 신규 CF ‘엄마김치최고’편 눈길
2010-08-30 김두윤 기자
[경제플러스=김두윤 기자] 이승기가 출연한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 CF가 화제다. 모자간의 행복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얻어내고 있는 것.
8월 28일부터 전파를 타기 시작한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의 새로운 CF <엄마김치최고>편에 출연한 이승기는 엄마의 완벽한 김치 맛에 매료돼 엄마에게 맛있는 김치에 대한 고마움을 백허그로 선사하며 모자간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한다. 보는것만으로도 '흐믓하다'는 시청자들의 반응.
이승기와 엄마가 함께 부른 ‘아삭 김치송’ 또한 인기다. 엄마 세대에게 아련한 옛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토니 올랜도 & 던’의 ‘타이 어 옐로우 리본(Tie a Yellow Ribbon)’을 편곡한 CM송은 익숙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정감 넘치는 노랫말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광고에 출연한 이승기는 “특히 광고 속 엄마와 호흡을 맞춘 2010년 버전 아삭송의 반응이 기대된다. 우리 어머니도 좋아하는 ‘타이 어 옐로 리본’이 이번 CM송으로 채택되어 즐겁게 작업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펠 아삭은 엄마의 정성이 담긴 김치를 오랫동안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맛을 지키는 데 주력한 제품”이라며, “이승기는 대한민국 엄마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들의 모습으로 올 가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는 주부층을 적극 공략하게 될 첨병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sun@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