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SBSMTV ‘틴탑의 뜬다 백퍼’ 통해 높이뛰기 기록 갱신

2012-06-18     김기림 시민기자

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SBSMTV ‘틴탑의 뜬다 백퍼’ 통해 높이뛰기 기록 갱신

최근 미니 앨범 3집 신곡 <To You>를 발표한 인기 아이돌그룹 ‘틴탑’이 대형 사고를 쳤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MTV <틴탑의 뜬다 백퍼-이슈와의 전쟁> 첫 회에서 ‘틴탑’의 니엘이 ‘샤이니 민호’의 높이뛰기 기록을 깬 것.
 
만능 체육돌로 잘 알려진 ‘샤이니 민호’는 MBC <제3회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남자 높이뛰기 부문에서 1.73m라는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되었다. 이에 ‘틴탑’이 그의 높이뛰기 기록 깨기에 도전한 것. ‘틴탑’의 멤버 ‘니엘’과 ‘리키’는 MBC <제4회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선수권대회>에서 각각 1.65m, 1.60m를 뛰어 넘으며 금*은메달을 차지해 자신감을 내보였다. 특히 ‘틴탑’의 멤버 ‘니엘’은 스케줄 틈틈이 높이뛰기 연습을 하며 ‘샤이니 민호’의 뒤를 이어 신 체육돌로 등극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틴탑’의 도전은 ‘샤이니 민호’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많은 우려 속에 진행되었다. 그러나 ‘틴탑’의 ‘니엘’은 가뿐하게 ‘샤이니 민호’의 기록 1.73m를 넘을 뿐 아니라, ‘민호’조차 넘지 못한 1.74m를 넘으며 남자 아이돌 높이뛰기계의 신기록을 갱신했다.

‘틴탑’과 신인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가 이슈메이커가 되기 위해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핫이슈에 도전하는 SBSMTV 아이돌 리얼버라이어티 <틴탑의 뜬다 백퍼 - 이슈와의 전쟁>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