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고객만족도 1위 수상

2010-11-08     김형주 기자

[경제플러스=김형주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2일 기흥 연구소에서 CEO와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10년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 결과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르노삼성은 2010년 마케팅 인사이트에서 실시한 자동차 품질 기획조사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서비스품질 부문(영업만족도 / A/S 만족도)과 제품품질 부문(초기품질/상품성)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르노삼성자동차은 총 8개 부문 중 초기품질, 상품성, 영업만족도, A/S 만족도, 품질스트레스 부문에서 1위를 달성하면서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였다. 종합 체감 만족률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를 거머쥐는 쾌거를 달성했다.
 
장 마리 위르띠제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타협하지 않는 품질 체계로 10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