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지스타’ 특별 페이지 오픈
[경제플러스=김형주 기자] NHN이 운영하는 한게임은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개막을 앞두고 한게임 지스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한게임 4종을 소개한다고 5일 밝혔다.
한게임은 오늘 특별 페이지를 오픈해 차세대 MMORPG ‘테라’, 온라인 액션 전략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 온라인 FPS ‘메트로 컨플릭트 : 프레스토’, 아시아 판타지 MMORPG ‘아스타’ 등 참가작에 대한 내용을 게시한다.
또한 미투데이를 통한 지스타 현장의 실시간 정보, 부산 지스타 교통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지스타 참관 예정인 게이머들은 한게임 부스에 출품되는 작품들에 대한 정보를 먼저 확인할 수 있게 됐다. 부산을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지스타 한게임 부스에 대한 정보를 특집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게임은 부산 지스타 현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특별페이지를 미투데이와 연계하고 오는 11일까지 ‘한게임 지스타’ 미투데이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벤트 기간 미투데이 친구맺기를 신청한 이들을 대상으로 지스타 초대권과 테라 캐릭터 담요 등 특별한 상품도 제공한다.
정욱 NHN 한게임 대표 대행은 “이번 지스타에서는 새로워진 ‘테라’ 뿐 아니라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한게임의 기대작들을 공개해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은 오늘 공개한 특별페이지를 통해 추후 게임 동영상, 부스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추가적으로 업데이트 한다. 부산을 찾지 못한 사람들도 인터넷으로 한게임 부스의 다양한 소식과 출품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