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2주년 축하하는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경제플러스=김형주 기자] 엔씨소프트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서비스 2주년을 맞아 이번달 1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평소 갖고 싶었던 게임 내 아이템을 댓글로 남기면 매일 50명씩 추첨하여 GM(게임 마스터)이 해당 아이템을 선물한다.
GM이 개설한 ‘비밀의 방’에 입장하여 게임에서 이기면 경품을 지급하는 ‘GM을 이겨라’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2주년 축하 절친스샷’ 이벤트를 통해 친한 친구들과 함께 2주년을 축하하는 스크린샷을 찍어서 올리면, 추첨을 통해 러브비트 쇼핑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2주년 파티를 더욱 뜨겁게 달굴 ‘핫 뜨거, 피버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저녁 6시부터 12시까지 게임을 즐기면 경험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2주년 기념 ‘케이크 모자’ 액세서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원더걸스의 축하영상도 공개된다. 축하영상 밑에 2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러브비트 쇼핑지원금 및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러브비트 2주년을 기념해 ‘2010년 러브비트를 말하다’를 주제로 한 ‘러빗매거진’에는 지난 1년간 러브비트에서 있었던 다양한 이야기들이 실릴 예정이다.
신민균 엔씨소프트 사업기획실 실장은 “그 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러브비트가 2번째 생일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러브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