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박소연 기자] 한국광고주협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선정하는 '제19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대상에 SK주식회사의 '당신이 행복입니다 OK!SK 캠페인(전파 부문)'과 두산중공업의 '지구의 가치를 높이는 기술(인쇄 부문)'이 각각 선정됐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기프트 카 달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와 유한킴벌리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뽑혔다. TV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LG의 '사랑해요 코리아,사랑해요 LG 다문화 캠페인' 등 12편, 라디오 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한국관광공사의 '이야기 속 별미여행' 등 2편,신문 부문 좋은 광고상에는 삼성의 '두근두근 투모로우' 등 5편이 선정됐다.

지난해 집행된 광고를 대상으로 선정한 이번 광고상은 총 400여 편이 출품돼 광고전문가가 심사한 1차 예심과 소비자단체가 추천한 100명의소비자심사단에 의한 2차 투표심사, 소비자 관련 학회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단의 3차 최종심사를 거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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