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희원 기자] KTB투자증권(대표 주 원)이 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즐겁고 유쾌한 댄스 UCC 공모전을 3월 22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KTB투자증권에서 자체 제작한 “I See Follow Me Dance”가 유투브 1일 최대 접속 동영상이 되고 네이버 메인 검색어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거두자, KTB투자증권 사내에서도 같은 내용의 댄스 배틀을 펼친 바 있다.

“I See Follow Me Dance”는 직장 상사로 심한 꾸중을 들은 여직원이 자리로 돌아오더니 얌전하던 모습에서 돌변, 화려한 댄스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바로 뒷자리에 앉아있던 남직원도 전화 통화 뒤 힘든 표정으로 일어나 강렬한 댄스를 춘다. 댄스로 스트레스를 해소한 직원들은 평온한 표정으로 앉아 근무를 계속한다는 내용이다.

다음달 22일까지 응모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I See Follow Me Dance”의 상황을 패러디해도 좋고, 스트레스 상황과 이를 해소하기 위한 본인만의 독특한 댄스를 선보여도 된다.

응모하는 방법은 자신의 아이디로 유투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한 뒤 URL을 복사하여 해당 페이지 내에 있는 접수란에 붙여 넣으면 된다. 심사 기준은 무엇보다 창의력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표현력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공모전에 참석한 분들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1등에게는 유럽여행상품권(500만원 상당), 2위에는 10돈 순금 열쇠 등 총 1000만원에 상당하는 선물을 증정한다.

본 공모전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UCC 공모전 홈페이지(www.ktb.co.kr/dance)에 자세한 내용이 소개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