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 제공
 / KGC인삼공사 제공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위드코로나 이후 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면세점에서 우리민족의 멋을 알리기 위해 ‘홍삼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을 선보였다.

‘홍삼정에브리타임로얄 K-Heritage 에디션’은 풍물잽이의 부포와 상모를 모티프로 삼아, 우리민족의 흥과 에너지를 강렬한 오방색과 함께 풀어낸 한정판 에디션이다.

한국의 전통 색상인 오방색을 패키지 디자인에 녹여내 정관장 홍삼의 활력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비행기에서 내려 본격적으로 여행을 시작할 때, 출장 중 바이어 미팅을 앞두고 에너지가 필요할 때, 에브리타임로얄 한 포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 복주머니 파우치
- 복주머니 파우치

이번 에디션은 국내 공항면세점 및 시내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에게는 한정수량으로 복주머니 파우치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중국 위드코로나 전환 및 일본 개인여행 허용 등의 영향으로 해외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면세품 구매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한국을 오가는 여행객들이 한국의 정취와 에브리타임의 건강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