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홍삼톤의 첫 온라인 에디션 '홍삼톤 24/7'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의 생활밀착형 브랜드인 홍삼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근본적 피로개선 제품이다. 정관장6년근 홍삼에 영지, 녹용을 비롯해 10가지 전통소재를 배합했다. 깊고 진한 액상 파우치형으로 하루 두 포씩 총 7일분을 먹을 수 있고 지친 몸의 활기를 간편하게 채워준다.

전통에 모던함을 더한 세련된 패키지도 특징이다. 홍삼톤 24/7은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런칭 기념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은 ‘활기력JOY’, ‘천녹한제’에 이어 홍삼톤 24/7 등 온라인 전용제품을 최근 잇따라 출시하면서 온라인 건강식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활기력 에너지박스’의 인기 이후 모바일로 홍삼 제품을 선물하는 트렌드가 보편화되면서 지난해 정관장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전년대비 40% 성장한 555억원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홍삼톤24/7은 정관장 홍삼의 기운으로 간편하게 피로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면서 "세련되고 모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연말에 간편하게 모바일로 선물하기도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