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농심켈로그는 오트 그래놀라에 카카오 큐브, 아몬드를 더한 ’리얼 그래놀라 크런치 오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그래놀라 대비 오트 함량을 57%까지 높인 게 특징이다. 농심켈로그 측은 탄수화물이 대부분인 다른 곡물에 비해 오트의 경우 단백질과 지방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오트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도 가지고 있다.

백수진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사전 소비자 조사에서 맛과 식감, 바삭함 등 여러 측면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으며 큰 기대를 모은 제품”이라며 “맛과 영양까지 알차게 챙긴 이번 신제품을 통해 켈로그의 프리미엄 브랜드 ’리얼 그래놀라‘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프리미엄 그래놀라 시장을 리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