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한화건설이 오는 28일까지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의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과 백석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8층, 15개동, 전용면적 84~114㎡, 총 1608가구로 조성된다.

지난달 진행한 1순위 청약접수에는 960가구(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1만1903명이 몰려 평균 12.3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 단지는 축구장의 약 25배(17만8041㎡)인 노태근린공원을 품고 있으며 백석·성성 중심생활권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천안서북점,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이 단지앞에 위치하며 두정먹자골목, 천안시청, 천안종합운동장 등도 인근에 있다.

더보기 Click
교통은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삼성대로, 번영로 등을 통해 천안 및 수도권 등으로 신속한 이동이 가능하며 삼성SDI, 천안제2·3일반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백석산업단지 등으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다.

한화 포레나 천안노태는 전가구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Bay 혁신평면 및 2면 개방 타워형 설계와 현관창고, 팬트리 등을 제공한다. 또한 단지 외관에는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하며 창의적인 놀이공간 '메리키즈 그라운드', 반려동물 놀이터 '펫프렌즈파크' 등 차별화된 공간도 조성한다.

이중석 한화건설 분양소장은 "천안내 최고의 단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