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비비큐가 2020 도쿄올림픽 올림픽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사인 BBQ는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카카오톡 BBQ 공식 채널을 통해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제 BBQ앱·웹을 통해서도 해당 세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림픽 경기 진행 결과에 따른 깜짝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ㆍ은ㆍ동메달 각각 A, B세트 2가지로 구성, 총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됐다.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 대표 인기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및 레몬보이(스파클링 음료)까지 최상의 조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BBQ는 이번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 출시를 기념하고, 출전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BBQ앱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올림픽 기간 동안 BBQ앱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4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추가 3천원 할인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수단의 메달 획득을 한마음으로 응원하기 위한 깜짝 이벤트로 마련된 ‘팀코리아 파이팅’ 프로모션은 2020 도쿄올림픽이 종료되는 8월 8일까지 진행되며, 각 메달 결정전 중계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주문하면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각자의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