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써머리믹스' 캠페인 진행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6.30  15:42:5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동서식품은 아이스커피의 계절 여름을 맞아 ‘써머리믹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서식품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여름이니까~ 아이스커피! 여름엔~ 맥심 아이스'의 가사가 반복되는 명랑한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맥심 아이스송'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인다. 

이번 맥심 아이스송은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을 통해 얼굴을 알린 아티스트 이승윤과 이무진이 편곡하였으며 맥심 아이스송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 바쁜 일상에서 기분 좋은 휴식을 돕는 맥심 커피믹스만의 특별한 매력을 이들만의 신나고 흥겨운 리듬으로 표현했다.

맥심 아이스송은 자이언티, 헨리, 쿨 이재훈 등 개성 넘치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제작한 다양한 버전의 맥심 아이스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커피믹스의 색다른 재미를 전해왔다. 

한편 이번 광고는 싱그러운 여름날 아이스 커피를 즐기며 음악을 감상하는 이나영의 모습을 통해 시원한 맥심 아이스커피 한 잔으로 일상 속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이승윤, 이무진이 맥심 아이스송을 열창하는 모습과 차가운 얼음잔에 커피믹스가 담기는 장면 등을 교차 편집해 맥심 아이스커피의 시원한 매력을 시각적으로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동서식품은 전국 할인점에서 스텐 머그, 보냉백, 핸디 선풍기 등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굿즈를 담은 맥심 커피믹스 ‘써머 리믹스’ 스페셜 패키지도 선보였다. 

동서식품 서윤식 마케팅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의 매력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와 함께 시원하게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신한은행, ‘ESG 경영위원회’ 신설
2
신한은행, ‘외환거래 디지털 점검 시스템’ 도입
3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 태풍피해 농업현장 점검
4
SC제일은행, 여성 핀테크 창업가 육성 아카데미 개최
5
기업은행, 중소기업 위한 ESG가이드 발간
6
우리은행 '우리 여행드림 적금' 출시
7
미래에셋증권, 잠실새내역 WM지점 신설
8
NH농협은행, 총 2.0% 금리 'NH샀다치고 적금' 출시
9
신한라이프, '엄빠의 터닝포인트' 이벤트
10
미래에셋증권, '비대면 VIP 어드바이저리 데이' 개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