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매일유업은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2종을 출시하며 플립형 요거트 시장에 진출한다고 20일 밝혔다.

플립형 요거트는 용기 한쪽에 요거트를, 다른쪽에 토핑을 담은 제품이다. 용기를 접어 토핑과 요거트를 섞어 먹는다.

신제품은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 2종으로, 켈로그 첵스와 협업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LGG 유산균이 들어있다. 매일유업은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과 맛있고 영양가 높은 토핑의 만남'을 내세워 시장을 공략한다.

'매일 바이오 첵스초코'는 초코 시리얼과 요거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매일 바이오 초코링&프로틴볼'은 달콤한 초코링에 프로틴볼을 더했다. 1개(130g 기준)만으로 단백질 7g을 섭취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오는 7월 11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구매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해 갤럭시 Z플립, 다이슨 에어랩, 신세계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수요일 매일 바이오 토핑요거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