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산업
모이몰른, 日서 키즈패션상 ‘화제상’ 받아
송성훈 기자  |  industr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5.24  21:51:4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

[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모이몰른이 일본 패션섬유 전문지 ‘센켄신문’이 주최하는 백화점 부문 키즈패션상에서 ‘화제상’을 수여했다.

센켄신문 키즈패션상은 매출, 인기, 품질 등이 뛰어난 유아동복 브랜드를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모이몰른의 높은 인기와 성장세에 주목해 수상을 결정했다.

센켄신문은 매해 백화점 매출 상위 30곳을 대상으로 바이어 설문조사를 진행해 매장 공헌도가 높은 브랜드에 ‘베이비’, ‘토들러’, ‘주니어’ 등 부문별로 키즈패션상을 수여해 왔다. 키즈패션상에 한국 브랜드가 이름을 올린 것은 모이몰른이 최초다.

모이몰른은 코로나19로 패션업계 경기가 침체된 가운데에서도 아이를 가진 일본 부모 세대들 사이에서 꾸준한 입소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이몰른은 작년 1월 일본 법인 설립과 함께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그해 10월 첫 번째 정식 매장인 타카시마야 백화점 교토점을 오픈해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이후에도 꾸준히 매장 수를 늘려왔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9개로 라라포트 도쿄베이, 오사카엑스포시티, 나고야 및 루쿠아 오사카, 이온몰 교토 등이 문을 열었다. 온라인 채널은 자사몰을 비롯해 조조타운, 라쿠텐패션, 마가시크 등으로 총 5개 채널에서 판매를 진행 중이다.

김지원 한세드림 대표는 “모이몰른만의 북유럽 감성 그래픽과 디자인이 제품은 물론 매장 인테리어에서도 유니크하게 전개되며 까다로운 일본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분석된다”며 “차별화된 스타일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전략을 지속해 나가며 모이몰른이 K-유아동복 열풍의 대표 아이콘이 되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송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BBQ치킨, 워터밤 페스티벌 티켓 증정 이벤트
2
한화건설, 'CJ라이브시티 아레나' 단독 시공
3
한전·삼성물산·서부발전, UAE 그린·수소암모니아 사업 공동개발 협약
4
한국투자증권, 테슬라·AMD 등 기초 ELS 2종 공모
5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일복리저축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6
현대해상, 실손전환 전용 콜센터 오픈
7
미래에셋증권, 투자센터광화문WM 투자설명회 개최
8
윤종규, KB금융그룹과 영국기업 재생에너지 투자협력 논의
9
KB증권, 국내주식 CFD 금융이자 할인
10
삼성물산, '래미안'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9년 연속 1위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