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가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위키드’ VIP석 1+1예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번 티켓 1+1 행사는 ‘리브메이트’앱에서 3월 24일 오후 2시와 4월 7일 오후 2시부터 각 회차별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리브메이트 고객은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위키드’ VIP석을 한 장 가격으로 두 장을 예매할 수 있는 쿠폰을 KB국민카드 포인트15만 점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유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행사일 전에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포인트를 충전하면 된다.

 티켓예매와 별도로 뮤지컬 ‘위키드’ MD상품인 마스크도 44% 할인된 가격에 한정판매(회차별 1000개)된다. 행사기간 중 구매한 MD상품은 4월14일까지‘블루스퀘어’내 MD부스에서 상품 교환권을 제시하면 수령 가능하다. 

브로드웨이 블록버스터 뮤지컬 ‘위키드’는 현재 2개월 연속 예매 1위를 기록하며 ‘위키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으로 옥주현, 정선아, 송승연, 나하나, 서경수, 진태화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리브메이트’는 KB국민카드의 마이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별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과 최적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조언하는 ‘큐레이션’기능과 함께 은행 등 130여 개 금융기관 자산 정보 연동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리브메이트’는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지한 만14세 이상 고객이면 KB국민카드 소지 여부와 관계없이 가입 가능하다"며 "최초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축하금 3000포인트가 6월 말까지 제공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