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 출시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12.31  19:19:1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오뚜기는 통들깨를 방앗간 방식 그대로 짜낸 '방앗간 들기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뚜기 방앗간 들기름은 100% 통들깨를 낮은 온도에서 볶아 방앗간 방식 그대로 깨끗하게 짜낸 들기름이다. 오뚜기제유의 2년여의 연구 끝에 찾아낸 들기름 최적의 배전 조건으로 들깨 본연의 맛과 향, 고소함이 가장 완벽하게 어우러진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방앗간 들기름은 '토코페롤'을 함유해 들기름을 더욱 신선하게 유지하고 몸에 좋은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나물요리, 볶음요리, 부침요리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저온착유 방식으로 원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방앗간 들기름을 출시했다"며 "들깨의 깊은 향과 고소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뚜기 들기름은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에서 선정하는 '2020년 세계일류상품'으로 등재됐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두산중공업 “풍력발전에 1000억원 투자”
2
KB국민카드 "시니어 소비시간 2049세대보다 2시간 짧아"
3
KB국민카드, '개방형 데이터 비즈니스 플랫폼' 출시
4
KB국민카드 저소득 어린이에게 책가방 선물
5
현대카드, MX 부스트 굿즈 'MX 부슷템' 출시
6
신한카드, 고객 패널 ‘신한사이다’ 출범
7
손보협회 "팬데믹 보장 보험 도입 추진“
8
삼성전자, 8년 만에 가전공장 고졸 신입 채용
9
코로나에 1月 고용보험 가입자 증가폭 17년만 최저
10
1月 취업자수 98만2천명 감소… 외환위기후 최대폭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