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황유진 기자] SK브로드밴드 어린 자녀들이 교육 효과와 재미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키즈 콘텐츠 '뽀로로 동화나라'를 B tv에서 독점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7월말 가족, 행복, 공유를 핵심 가치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러블리 B Tv(Lovely B tv)'를 고객에게 선보인 바 있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Lovely B tv의 브랜드 취지에 맞춰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언제나 어린 자녀에게 보여 줄 수 있도록 EBS 실시간 방송 종료 30분 이내에 'B tv ZEM 키즈' 메뉴에서 주문형비디오(VOD)로 제공된다.

'B tv ZEM 키즈'는 기존 놀이 중심의 콘텐츠에서 학습으로까지 확장되고, 고객의 이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무료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명작동화의 풍부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어린 자녀들이 재미를 느끼면서 교육 효과도 얻을 수 있는 무료 콘텐츠이다.

'뽀로로 동화나라'는 매주 월, 화 EBS 채널에서 오전 8시 30분~45분까지 15분간 방영되며 방송 종료 후 30분 이내 'B tv'에서 무료로 6개월간 독점 편성된다.

B tv ZEM키즈의 뽀로로 전용관 '뽀로로 월드' 에서 시청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 정식 시즌인 '뽀로로 시즌7' 또한 올 하반기에 B tv에서 6개월 동안 독점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