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금융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이솔 기자  |  mone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31  21:50:5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이솔 기자]  한화생명은 자사 드림플러스(DREAMPLUS) 브랜드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Brand & Communication Design) 분야에서 본상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리플러스의 심볼(상징)과 로고타입을 기반으로 브랜드철학을 일관 되게 전달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난 2016년 ‘스타트업의 다양한 꿈들을 서로 연결하는 혁신의 조력자가 되겠다’는 브랜드철학을 가지고 출범한 드림플러스는 ‘드림플러스63’과 ‘드림플러스 강남’ 오픈이노베이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대기업, 스타트업, 투자사 등이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외 약 200여개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육성해왔다.

문효일 한화생명 OI추진실 실장은 “꿈과 꿈을 연결하고, 그 꿈이 실현돼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다는 드림플러스 만의 가치를 오롯이 디자인에 담았다는 점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는 혁신과 성장의 선순환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한화생명은 지난해 한화금융계열사 공동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아이에프(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바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신한카드 Hey 친구적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
'삼성생명 교통상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3
두산그룹, 3자산매각 '3조 자구안' 이행 순항
4
뉴LG 구광모號 2년... ‘혁신행보’ 주목
5
소상공인·전통시장 매출 회복세... 동행세일 효과
6
한투증권, 노후준비 위한 IRP 가입 이벤트
7
LG화학, 업계 최초 `탄소중립 성장` 선언
8
SPC그룹, 복지부와 '비대면 물품기증 캠페인' 진행
9
메리츠화재, 중증질환자 치료비 지원 3억 기부
10
삼성SDS, 2900억 규모 산업은행 IT사업 수주 성공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