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유통
매일유업, ‘상하치즈 미니’ 신제품 2종 출시
유광현 기자  |  product@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30  09:20:0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22일 매일유업 상하치즈는 리얼아몬드와 베이컨칩으로 식감에 재미를 더한 상하치즈 미니 ‘아몬드고다·베이컨체다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의 상하치즈 미니 3종(칼슘체다, 크림치즈, 스모크 모짜렐라)에 더해 총 5종의 라인업을 갖춤으로써, 선택의 폭이 보다 넓어졌다.

▲아몬드고다의 경우, 고다치즈에 캘리포니아산 아몬드 조각을 넣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베이컨체다는 깊고 진한 풍미의 체다 치즈에 리얼(real) 베이컨 칩이 들어있어, 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두 가지 맛 모두 맥주나 와인 등 술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상하치즈 미니는 기존 수입 제품 중심이던 국내 스낵치즈 시장을 다변화하고, 소비자들이 치즈를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보인 제품이다. 원터치 개별포장을 적용해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고, 한 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아이 간식 뿐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에도 제격이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즈 한 조각으로 모두를 즐겁게 한다’는 상하치즈의 브랜드 철학 아래, 지속적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치즈의 매력을 전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유광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매일유업, 커피 모델 임영웅 생일에 뮤직비디오 선물
2
'삼성생명 교통상해보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3
쌍용차 “디젤 애착 버리고 전기·자율車로 승부”
4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에센셜 케어’ 8종
5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가입 이벤트
6
KB금융-AWS, 클라우드 안전성 평가 완료
7
현대차 코나, 3분기 '고성능N+부분변경' 출시 한다
8
한투증권, 투자권유대행인 전용 콜센터 신설
9
삼성생명 “5년내 AI가 디지털혁신 회사 만든다”
10
기업대출 5월 기준 큰폭↑… 가계대출은 5조 증가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