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자동차
한국GM,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 진행
정한국 기자  |  toda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30  17:39:5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GM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시승과 더불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다음 달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준다.

쉐보레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 꼼꼼한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지난달 3000대 이상 판매됐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다양한 고급 옵션이 매력요소로 꼽힌다. 또 동급 유일의 제3종 저공해 차량으로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받는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부의 개소세 인하로 최대 11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정한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코로나도 이긴 ‘BBQ 핫황금올리브치킨’ 인기
2
LG화학, 14년만에 화학을 뛰어넘는 ‘뉴 비전’ 선포
3
잼페이스 검색어로 본 ‘Z세대 뷰티 보고서’ 발표
4
SKB, 티브로드 합병 마무리... 통합 법인 출범
5
우리카드-AK플라자, 쇼핑 할인 혜택 강화한 ‘AK우리카드’ 출시
6
삼성물산, 반포3주구에 '초대형 샹들리에 문주' 도입
7
현대해상, 희망퇴직자에 전직지원 프로그램 제공
8
신한금투, 디지털 역량강화... 전 직원 코딩교육 진행
9
올해 실업급여 12조원 넘을 듯… 3차 추경 필요
10
KT&G, 인도네시아에 코로나 진단키트 지원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