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GM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은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대리점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시승과 더불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다음 달 24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 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준다.

쉐보레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모든 전시장에 꼼꼼한 방역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전시장에는 모든 영업사원의 마스크 의무착용을 생활화하고 있으며, 시승 및 전시 차량의 손잡이, 스티어링휠, 기어노브, 버튼 등 손이 자주 닿는 곳의 집중 살균소독을 통해 감염병 차단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지난달 3000대 이상 판매됐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세 가지 디자인과 총 19개 색상 조합이 가능한 컬러, 다양한 고급 옵션이 매력요소로 꼽힌다. 또 동급 유일의 제3종 저공해 차량으로 공영 주차장 최대 50% 할인 등 친환경 차량이 받는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부의 개소세 인하로 최대 11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