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지엠이 쉐보레의 정통 아메리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트래버스’의 1호차 전달식을 개최하고 15일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개시한다.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과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지난 13일 부평구청을 방문해 트래버스를 관용 업무차로 선택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트래버스의 첫 고객이 된 것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트래버스 1호차를 전달받은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본사를 부평에 두고 있는 한국지엠과의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차량 구매를 결정했으며 한국지엠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차 구청장은 “실제로 트래버스를 보니 외관 디자인도 매우 웅장하고 실내 사이즈도 넉넉해 업무용으로 사용하기에 다방면으로 쓰임이 좋을 것 같다”며 “한국지엠이 인천과 부평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언급했다.

카젬 사장은 “트래버스는 쉐보레의 대형 SUV에 대한 노하우가 집약돼 넓고 편안한 실내 공간, 최고의 주행 퍼포먼스, 첨단 안전 장비까지 갖췄다”며 “쉐보레 브랜드의 검증된 글로벌 포트폴리오와 함께 부평에서 생산될 ‘트레일블레이저’의 성공적인 출시를 통해 지역 경제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트래버스 고객 인도 시작과 함께 시승 체험을 확대한다.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시승차 100여대를 배치하며 고객들의 기대에 적극적으로 부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