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건설/부동산
한화건설, 새 아파트 브랜드 ‘포레나’ 공개하반기 ‘포레나 천안 두정’ 첫 공급 시작
송성훈 기자  |  industr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29  16:59:0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한화건설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한화건설은 새로운 주거 브랜드, 포레나(FORENA)의 개발을 완료하고, 8월1일부터 전면적으로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웨덴어로 ‘연결’을 의미하는 포레나는 ‘사람과 공간의 연결’을 통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만들겠다는 한화건설의 의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 슬로건은 ‘특별한 일상의 시작’으로 포레나를 통해 경험하는 새로운 생활에 대한 기대를 담았다.

이번 브랜드 개발로 한화건설은 ‘하이엔드-갤러리아’, ‘프리미엄-포레나’의 브랜드 체계를 갖추게 됐다.

포레나는 아파트, 주상복합, 오피스텔 등 공동주택 통합 브랜드로서, 기존 꿈에그린과 오벨리스크 브랜드를 대체하게 되며, 서울 거점지역 분양 및 노출빈도 확대를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포레나는 별도의 로고가 없는 워드마크 형태로, 향후 활용에 따라 그래픽 모티프, 패턴, 캐릭터 등을 결합해 새로운 브랜드로서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브랜드(BI) 컬러는 ‘포레나 블루’로 신뢰와 믿음을 상징하는 블루와, 권위와 카리스마를 상징하는 블랙의 조합을 통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전달하게 된다.

또, 브랜드를 상징하는 '포레나 패턴'을 통해 아파트 외벽과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 제작물과 홍보물 등에 활용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포레나는 상품과 디자인 콘셉트 등 주거상품 전반에 새로운 변화를 담고 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송성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7년 만에 돌아온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출시
2
LG화학, 폴란드에 배터리 공장 증설 추진
3
한화그룹, 용인연수원 '코로나19' 치료센터로 제공
4
농협중앙회 이성희 회장, 경북농협에서 비상대책회의 개최
5
美연준, 긴급처방에 한은도 4월 금리 인하 가능성
6
코로나 충격에 2월 물가 1.1%↑… 물가 상승폭 20년여만에 최소
7
IBK기업은행, 코로나19 피해기업 금융 지원 확대
8
SC제일은행, 배달의민족과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9
정부, 코로나로 국내 공급망 중요…유턴기업 지원 강화
10
KT, 청각장애인 위한 영상통화 서비스 출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