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TB투자증권이 오는 9월까지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에게 신용융자와 주식담보 대출 이자를 3년간 연 3.99%에 제공하는 'KTB스마트클럽'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와 HTS(홈트레이딩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신용·대출 약정을 등록하면 스마트클럽 가입 화면이 자동으로 생성된다. 이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무료혜택(유관기관 제비용 별도), 전문가 주식 추천 서비스 5STAR(파이브스타) 이용권, 무료 세무상담, 상조물품 서비스를 1년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일반 비대면계좌 신규고객에게는 연 2.99%의 신용융자와 주식담보 대출 이자율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해당 금리는 최초 실행월 포함 3개월 차 말일까지 적용되며 이마트, GS칼텍스 1만원 상품권도 지급된다. 또 온라인 주식매매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도 주어진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고객의 매매 스타일과 자금상황에 따라 이벤트를 선택해 매매수수료를 절감하거나 이자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증권거래비용과 기타비용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과 고객만족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