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B국민카드는 저비용항공사(LCC) 항공권 할인 혜택 등이 담긴 여행 특화 상품 ‘KB국민 이지 플라이(Easy Fly)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를 이용해 3개 저비용항공사(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의 항공권을 구매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5%가 할인된다.

수하물, 좌석 지정, 기내식 등 유료 부가서비스의 경우 1만원 초과 결제 시 항공사별로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면세점, 호텔, 해외 가맹점 등 여행 관련 업종에서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면세점, 호텔·숙박 업종의 경우 월 최대 3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은 월 최대 7000원까지 이용금액의 3%가 캐시백 된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와 인천공항·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영화, 제과, 아이스크림, 택시 등 생활밀착업종에 대해서는 월 최대 9000원까지 할인된다.

연회비는 3만5000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은행·KB국민카드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제휴 저비용항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고객의 카드 이용 행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최근 증가하는 저비용항공사 이용 고객들의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