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경제자동차
한국지엠, 자동차 A/S 산업 ‘KSQI’ 1위 선정I CARE 등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 시행
정한국 기자  |  today@epdaily.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7.29  15:06:2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자동차 AS 산업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KSQI-MOT는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손님들의 체감 정도를 매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지수다.

2018년 한국지엠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을 경영의 본질에 두고 완전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회사의 의지와 전 서비스네트워크의 참여로 쉐보레 브랜드의 인지도 하락을 최소화했고, 고객접점에서 고객이 공감하는 서비스 활동의 다양한 맞춤 Program 시행을 통해 KMAC 주관 KSQI 자동차 A/S 부분에서 값진 성과를 얻었다고 자평했다.

한국지엠 관계자는 “고객이 경영의 최우선이라는 I CARE를 바탕으로 CSMP, SRCP Program을 보다 더 고객지향적, 고객중심적으로 향상시켜 현재의 고객만족을 뛰어넘어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경제플러스의 모든 콘텐츠는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한 거래나 투자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정한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1
'폭스바겐 티구안' 11월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2
르노삼성 노조, 임금협상 결렬··... 부분파업 돌입
3
‘2020 국제수소엑스포’... 내년 3월 고양 킨텍스서 개최
4
'제네시스' 출범 4년만에 30만대 판매 돌파
5
농심, 칼로리 낮추고 맛 더한 ‘짜왕건면’ 출시
6
‘구광모’의 파격... 창사이래 첫 디지털 시무식
7
쌍용차, ‘2019 크리스마스 미러클 캠프’ 개최
8
KAI, 해양경찰청에 헬기 '수리온' 2대 인도
9
BBQ, 로봇이 서빙 ‘미래형 매장’ 선보여
10
12·16대책 후 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절반' 감소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경제플러스 서울특별시 서초구 나루터로 70,305-1호  |  전화번호 02-2051-7112  |  팩스번호 02-2051-7110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01342  |   등록일자 : 2010. 09.07  |  제호 : 경제플러스  |  발행인·편집인·편집국장 : 남은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은호  
Copyright 2009-2011 경제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