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KT&G가 새로운 타입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12일부터 서울지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비해 연무량이 풍부해지고 특유의 찐맛은 감소됐다고 KT&G는 설명했다.

릴 하이브리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1만원이다. 릴의 홈페이지에서 '뉴플랫폼 출시 기념 쿠폰'을 발급받은 선착순 15만명은 권장소비자가보다 3만3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전용 스틱인 '믹스(MIIX)'도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풍부한 맛의 '믹스 프레쏘(MIIX PRESSO)'와 두 가지 맛의 '믹스 믹스(MIIX MIX)', 시원한 맛의 '믹스 아이스(MIIX ICE)'로 구성된 전용스틱 3종은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릴 하이브리드 전용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는 공식 출시일인 지난달 28일, 서울 강남과 동대문, 인천 송도에 위치한 '릴 미니멀리움' 3곳에서 하루만에 1500대가 판매되고,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1만대 사전예약 판매도 조기 완판됐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의 가열식 전자담배와는 다른, 완전히 새로운 타입의 제품으로 출시 2주 만에 전용매장 3곳에서 6000대 이상 판매됐다"며 "구매를 희망하는 타지역 소비자들을 위해서 내년 1월 중, 전국으로 판매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