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푸조ㆍ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이달 22일까지 약 2주간 ‘2018 푸조ㆍ시트로엥 윈터 서비스 캠페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겨울철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국내 공식 판매된 푸조ㆍ시트로엥 차종을 대상으로 배터리, 냉각수,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등 총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등, 브레이크 전구류 점검 및 무상 교체,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순정 부품과 공임에 대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겨울철 관련 특정 부품인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향균필터는 30%, 타이어와 냉각수 교환 공임은 20% 할인한다. 단, 할인 대상에서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는 제외된다.

더불어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예약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텀블러(10명)를 증정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푸조ㆍ시트로엥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무상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가까운 푸조ㆍ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