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황유진 기자]  SK텔레콤의 기업 블로그 ‘SKT인사이트’가 오픈 500일 만에 1,000만 페이지 뷰를 달성했다. SK텔레콤은 이를 기념해 애플 에어팟 등을 제공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SKT인사이트가 전날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SK인사이트는 SK텔레콤에 대한 소식뿐 아니라 정보통신(ICT) 트렌드, 여행·영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블로그로 지난해 7월 오픈한 바 있다.

SK텔레콤 측은 타기업들이 자사 블로그에 기업 정보만을 전달하는 데 비해 SKT인사이트는 고객이 듣고 싶어 하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했다는 점에서 높은 페이지뷰를 올린 것으로 보고 있다.

SK텔레콤은 1,000만 페이지뷰 달성을 기념해 1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도 개최한다. SKT인사이트에 접속해 공감이 되는 콘텐츠에 ‘좋아요’ 표시를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0명) 및 치킨·커피 기프티콘(700명)을 각각 제공한다.

콘텐츠 창작자에게도 혜택이 돌아간다. SKT인사이트는 콘텐츠 창작 활동을 응원하는 의미로 콘텐츠 제작과 편집에 필요한 캐논 DSLR 카메라, 와콤 태블릿,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등을 지원한다.

콘텐츠 창작자들이 SKT인사이트에 접속해 본인이 필요한 지원품을 선택하고 지원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내부 심사와 함께 선발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