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송성훈 기자] LG화학은 지난 20일 경기도 오산 LG화학 리더십센터에서 열린 ‘임원 리더십 워크숍’에서 신입사원 6명이 국내외 임원 및 공장장 등 약 300여명을 대상으로 ‘밀레니얼 세대와의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한 소통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는 1982년부터 1996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로 2000년대에 주로 활동하고 있는 세대를 말하며, 올해를 기준 23세부터 37세까지가 밀레니얼 세대에 해당된다.

전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는 약 20억명으로 전세계 인구의 4분의 1이 넘는다. 이번 행사는 신입사원들이 ‘밀레니얼 세대’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신입사원들은 ‘밀레니얼 세대는 자기중심적이며 회사와 구성원에 대한 애정이 부족하다’, ‘기성세대와의 소통을 꺼려한다’ 등 편견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주은 사원은 “일과 개인적인 삶이 균형을 유지될 때 업무도 더 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강주완 사원도 “보다 구체적이고 세세한 업무 지시가 업무를 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언급했다.

신입사원들은 임원들이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실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