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솔 기자]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에서 온라인 생명보험업계 최초로 뇌경색증까지 보장하는 2대 성인병 보장보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을 출시, 판매 중이다.

전 보험사 중에서 최초로 2대 성인병만을 주 계약으로 보장하며 경증까지 폭 넓게 보장하는 KDB다이렉트보험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은 뇌경색증의 경우에도 최대 3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뇌출혈 또는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에 추가로 그때까지 납입한 보험료 100% 환급까지 해주는 업계 유일의 신개념 납입면제 기능을 갖추고 있다.

KDB 다이렉트보험의 ‘(무)꼭! 필요한 2대성인병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 성별, 보험기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함으로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입금액 1000만원, 10년 만기, 전기납, 만 40세를 기준으로, 남자는 5262원, 여자 3418원에 불과하며, 이를 통해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커피 한 잔 가격으로 갑작스럽게 찾아올 수 있는 2대 성인병에 대한 든든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KDB생명 관계자는 “뇌, 심혈관 질환은 암 다음으로 사망률이 높은 질병이고, 고연령일수록 2대 성인병에 대한 위험이 급격히 증가하는 만큼 철저한 대비는 필수”라며 “이번 상품은 이와 같은 걱정을 해결하고, 2대 성인병 질환에 대한 실질적인 보장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