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SPC삼립이 전국 편의점에 샐러드 완제품인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5종을 출시한다.

‘피그인더가든 볼 샐러드’는 SPC그룹이 운영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 콘셉트의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 '피그인더가든'의 레시피로 만든 신선한 샐러드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한 제품으로 최근 SPC삼립이 충북 청주시에 건립한 'SPC프레쉬푸드팩토리’에서 생산하는 최초의 ‘B2C’ 제품이다.

그 동안 SPC프레쉬푸드팩토리는 B2B 대상으로 원료용 제품만을 생산해 왔는데, 이번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신선편의식품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 SPC그룹 내 계열사 공급을 넘어 외부 유통망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 것으로 향후 대형마트, 카페 등으로 판매처를 늘려나갈 예정이다.

피그인더가든 볼샐러드는 ‘가든 볼샐러드’, ‘치킨커틀렛 볼’, ‘오리엔탈쉬림프 볼’ 등 5종으로 4~5가지 채소와 토핑을 함께 구성해 식사대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원료의 수확부터 배송까지 철저하게 품질을 관리하는 SPC프레쉬푸드팩토리만의 ‘그린키퍼 프로세스’를 통해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모두 4800원 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